Sehan news

53//
스포츠레저산업학과와 (사)대한 패들서프 프로협회 간 교육협력 및 인재양성을 위한 MOU 체결[박상현 (사)대한 패들서프 프로협회 회장, 주형철 스포츠레저산업학과 학과장]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스포츠레저산업학과(학과장 주형철)와 (사)대한 패들서프 프로협회(회장 박상현)는 지난 12월 13일 11:00 세한대학교 당진 캠퍼스 본관 313호에서 교육 협력 및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였다.(사)대한 패들서프 프로협회(KAPP)는 한국에서 최초로 APP 월드투어를 개최하였으며 한국 패들서프의 기반을 다지고 발전시키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 하고 있다 특히 KAPP는 SUP(stand up paddie) 보드 교육 사업, 국내외 대회 유치 사업, 그리고 체험 및 투어 프로그램 개발 사업을 주도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패들 서프 활성화에 기여 하고 있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세한대학교 스포츠레저산업학과와 (사)대한 패들서프 프로협회는 학생 선수 양성과 지역 축제 산업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서로의 강점을 활용한 사업들을 발굴하는 과정을 통해 양 기관에 지속적인 발전을 모색 하기로 하였다.세한대학교 스포츠레저산업학과는 이번 협약이 패드서프 종목과 해양스포츠레저산업에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좌측부터 (사)대한 패들서프 프로협회(KAPP) 김정락 이사, David Leitao 차장, 장은하 사무총장, 박상현 회장, 세한 대학교 주형철 스포츠레저산업학과 학과장, 박동수 교무입학처 처장, 이영오 교수, 심재영 교수]- 스포츠레저산업학과 신소은-                      
신소은 2023.12.13 추천 1 조회 1513
언어의 한계를 뛰어넘는 문화 예술 교류의 장이 되다.                                                 <사진 1>   「2023년 세한대학교 한·중 문화 축제」 단체 사진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에서 지난 2023년 12월 1일 (금) 개최된 「2023년 세한대학교 한·중 문화 축제」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 2>「2023년 세한대학교 한·중 문화 축제」 공연이번 행사는 세한대학교 대학원에서 주최·주관하였으며 세한대학교 교수와 재학생, 인근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이번 행사는 독창, 기악곡, 전통 무용 등 다양한 예술 공연으로 이루어졌다.테너 및 소프라노 독창부터 비파와 양금 등의 악기 연주, 전통 무용 및 피아노 연주 등 예술 전공 재학생들의 무대가 이어지며 큰 호응을 받았다.   <사진 3> 대학원장과 재학생이 함께 꾸민 합창 무대특히 대학원장과 유학생들이 함께 꾸민 마지막 합창 무대는 예능 전공생이 아님에도 낯선 한국어 가사와 율동을 직접 외워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벅찬 호응과 함께 행사에 참된 의미를 더했다.공연을 총괄한 학생 대표 동연나(교육학과 박사과정) 학생은 공연을 마치고 "짧은 시간 공연을 준비했음에도 이렇게 공연을 끝까지 마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서로의 문화를 공유할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 재학생 간 다양한 교류를 할 기회가 많아졌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손민제 2023.12.05 추천 0 조회 1343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K-디지털플랫폼은 지난 2023.12.01.(금), 한국복지경영학회와 함께 ‘디지털을 활용한 산업복지 트윈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주제로 디지털 확산/전환 3차 세미나를 개최하였다.대학생, 일반인, 한국복지경영학회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00여명의 인원이 참석하였다.   세한대학교에서는 정용선 부총장, 이동수 K-디지털플랫폼사업단장이 참석하였으며 한국복지경영학회에서는 우혜숙 학회장, 서상목 명예회장 (전 보건복지부 장관), 홍기용 명예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 외에도 조상미 중앙사회서비스원장, 정진경 한국자원봉사학회 학회장이 행사에 참석하였고 이용규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 회장은 바쁜 일정으로 인해 영상축전으로 오늘의 행사를 축하하였다.강연의 주제는 △서상목 명예회장의 복지경영, ESG 그리고 스마트복지 △이동수 K-디지털플랫폼 사업단장의 하이테크를 통한 지역일자리 활성화 △선남이 경기대학교 행정복지상담 대학원 교수의 복지경영관점에서의 ESG △김미림 가연재활요양원 원장의 사회복지기관의 ESG활동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용길 세화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의 ESG와 지속가능한 사회복지실천 이해와 실제 △이효택 세한대학교 인공지능빅데이터학고 교수의 K-디지털 플랫폼과 지역산업복지 운영사례의 순으로 이루어졌다.K-디지털플랫폼사업단(단장 이동수)은 오늘 강연을 통해 세미나 참석자들이 두 가지 이상의 주제나 관심사를 결합하며 새로운 시각을 얻고 사고를 크게 확장하는 기회를 얻었으면 한다. 또한 세미나가 전문가들과 참가자들 간의 소통과 상호 작용의 장으로 작용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협력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는 “학문의 발전과 사회에 대한 기여를 목표로 학교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세미나를 통해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의 아이디어를 교환하며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하는 과정을 통해 사회적 가치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오늘의 협력과 열정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이정표가 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말하였다.
손민제 2023.12.05 추천 0 조회 1311